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해리에게 ott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by redflower7 2024. 10. 2.

나의 해리에게 ott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오늘은 나의 해리에게 ott, 인물관계도,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라마 마니아 여러분!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ENA 월화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과연 어떤 매력이 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있는 걸까요? OTT 시청 방법부터 인물관계도, 그리고 다시보기 정보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나의 해리에게'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나의-해리에게-ott-인물관계도-다시보기

 

나의 해리에게 공식 영상 보기

 

 

'나의 해리에게' OTT 시청 방법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TV의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지니TV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쿠팡플레이 등 다른 OTT 플랫폼에서는 제공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지니TV는 TV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로는 시청이 불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지니TV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하면 '나의 해리에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니TV 바로가기 

 



또한,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ENA 채널에서 제공하는 재방송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ENA, ENA DRAMA, ENA STORY 채널에서 다양한 시간대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으니 편성표를 확인해 보세요.

 

편성표 확인하기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나의-해리에게'-인물관계도



이 드라마의 매력 중 하나는 복잡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인물관계입니다. 주요 등장인물들을 살펴볼까요?

1. 강주연 (이진욱 분): 냉철하고 이성적인 성격의 성공한 사업가입니다. 겉으로는 감정을 드러내지 않지만, 내면에는 깊은 외로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주은호와의 만남을 통해 서서히 변화하게 됩니다.

2. 주은호 (신혜선 분): 따뜻하고 감성적인 성격의 캐릭터입니다. 사람들에게 쉽게 마음을 열고 도와주는 성격 덕에 주변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강주연과의 만남은 그녀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3. 정현호 (조연 역할): 주은호의 오랜 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인물입니다. 주은호가 강주연과 가까워지면서 혼란스러운 감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 세 인물을 중심으로 복잡한 관계가 형성되며, 각자의 내면 변화와 성장이 드라마의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됩니다.

 

'나의-해리에게'-등장인물

 

등장인물 상세보기

 

 


'나의 해리에게' 스토리 라인

'나의 해리에게'는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작품으로, 은호(신혜선)가 해리성 정체성 장애 진단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드라마는 은호와 그녀의 구남친 현오(이재욱) 사이의 복잡한 관계에서 시작합니다. 현오는 능력 있는 차기 뉴스 앵커지만, 결혼을 두고 은호와 갈등을 겪게 됩니다. 

첫 회에서는 두 주인공의 달콤한 로맨스가 펼쳐지지만, 곧 그들의 관계는 복잡해지고 서로 마음을 감추기 시작합니다. 1회 마지막에는 은호와 현오의 복잡한 감정이 드러나며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2회에서는 은호가 '해리성 정체성 장애' 진단을 받는 장면이 그려지며, 그녀의 내면 갈등이 심화됩니다. 은호는 자신이 '혜리'라는 또 다른 인격으로 깨어나는 상황을 겪으며 혼란에 빠집니다. 동시에 주연과 혜리 사이의 로맨스도 점차 발전하며 이야기에 흥미를 더합니다.

이러한 복잡한 관계와 내면의 갈등,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다시보기 방법

본방송을 놓치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나의 해리에게'는 다양한 방법으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1. 지니TV: 앞서 말씀드렸듯이, 지니TV에서 언제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지니TV 앱을 통해 편리하게 시청하실 수 있어요.

2. ENA 채널 재방송: ENA, ENA DRAMA, ENA STORY 채널에서 다양한 시간대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일부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10.02. (수)
00:53 4회 재방송재 ENA
02:06 4회 재방송재 ENA DRAMA
07:14 3회 재방송재 ENA DRAMA
08:09 1회 재방송재 ENA
08:30 4회 재방송재 ENA DRAMA


10.03. (목)
00:31 4회 재방송재 ENA STORY
02:04 1회 재방송재 ENA
07:37 3회 재방송재 ENA STORY
08:08 3회 재방송재 ENA DRAMA
08:57 4회 재방송재 ENA STORY


10.04. (금)
01:29 3회 재방송재 ENA STORY
02:47 4회 재방송재 ENA STORY
03:07 1회 재방송재 ENA
05:56 3회 ENA PLAY
07:12 4회 ENA PLAY


10.05. (토)
06:20 3회 재방송재 ENA DRAMA
07:30 1회 재방송재 ENA
07:35 4회 재방송재 ENA DRAMA
13:30 1회 재방송재 ENA
14:50 2회 재방송재 ENA


10.06. (일)
04:00 1회 재방송재 ENA
06:15 3회 재방송재 ENA DRAMA
07:30 4회 재방송재 ENA DRAMA
09:45 3회 재방송재 ENA
10:20 3회 재방송재 ENA DRAMA


10.07. (월)
01:10 4회 재방송재 ENA DRAMA
06:10 재방송재 ENA DRAMA
07:15 재방송재 ENA
07:30 재방송재 ENA STORY
07:30 재방송재 ENA DRAMA


10.08. (화)
01:00 재방송재 ENA
01:55 재방송재 ENA DRAMA
03:10 재방송재 ENA DRAMA
06:00 재방송재 ENA DRAMA
07:20 재방송재 ENA DRAMA

이렇게 다양한 시간대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으니, 여러분의 일정에 맞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 확인하기

 

 

'나의 해리에게'의 매력 포인트

이 드라마가 첫 방송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몇 가지 매력 포인트를 살펴보겠습니다.

1. 흥미진진한 스토리: '해리성 정체성 장애'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주인공의 내면 갈등과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 변화가 긴장감 있게 그려집니다.

2. 뛰어난 연기력: 신혜선과 이진욱의 열연이 돋보입니다. 특히 신혜선은 해리성 정체성 장애를 가진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3. 복잡한 인물관계: 주요 인물들 간의 복잡한 관계가 드라마의 재미를 더합니다. 각 인물의 내면 변화와 성장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집니다.

4. 감성적인 연출: 드라마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아름다운 영상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나의 해리에게'는 첫 방송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결론

 

오늘은 나의 해리에게 ott, 인물관계도,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의 해리에게'는 복잡한 인물 관계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지니TV를 통해 독점 제공되고 있으며, ENA 채널의 재방송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리성 정체성 장애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주인공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아직 시청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나의 해리에게'의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09.29 - [분류 전체보기] - 사랑 후에 오는 것들 결말 원작 몇부작 시청률

 

사랑 후에 오는 것들 결말 원작 몇부작 시청률

사랑 후에 오는 것들 결말 원작 몇부작 시청률  오늘은 사랑 후에 오는 것들 결말, 원작, 몇부작, 시청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안녕하세요, 드라마 마니아 여러분! 오늘은 화제의 

redflower7.tistory.com

 

2024.09.28 - [분류 전체보기] - 경성 크리처 시즌2 몇부작 공개시간 출연진 결말

 

경성 크리처 시즌2 몇부작 공개시간 출연진 결말

경성 크리처 시즌2 몇부작 공개시간 출연진 결말 오늘은 경성 크리처 시즌2 몇부작, 공개시간, 출연진,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안녕하세요, 드라마 마니아 여러분! 오늘은 많은 

redflower7.tistory.com